그 어느때보다 번뇌(?)가 깊을 2013년 9월의 지름 [12] 모형 이야기

그나마 번뇌에서 벗어난 녀석들인데, 문제는 이게 시작이라는거죠.

가계부 앱을 정리하다 보니까 의외로 2013년 7월과 8월 지름이 적었는데, 그 반동(?)때문인지는 몰라도 9월부터 번뇌가 마구마구 밀려오기 시작했습니다. 일단은 납게님 덕분에 S.H 피규어아츠 가면라이더 블레이드를 입수하는데 성공했는데, 사실은 그전에 [이온몰] Ver을 노릴까 고민하다가 예약 하루만에 [이온몰] Ver 품절에 무지막지한 프리미엄이 붙어서 거기에 기가 질려버려서 그냥 일반판을 구입했죠. 뭐...그쪽의 특전을 못구한게 조금은 아쉽긴해도 특전 자체가 살짝 계륵스러운 느낌이 강해서 구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아쉬움은 적습니다만, 그래도 약간이나마 허전하다는 사실만큼은 조금 남아있습니다. 덤으로 리뷰를 위해서 DX 라우저 카드도 구했는데, 중복때문에 필요한 '라우저 카드'를 다 구하지 못했다는 점도 살짝 우울하네요. 조만간 빠진 카드를 구할 수 있습니다만, 당장은 리뷰에서 선보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혼웹한정 S.I.C 극혼 장갑기 고우람이 도착했고 이 녀석이 오는것에 맞춰서 트라이 체이서 2000도 구입했는데, 공교롭게도 먼저 받은 분의 리뷰를 보니까 고우람쪽의 퀄리티가 생각했던것보다 기대이하라서 아직 개봉도 안했는데도 살짝 불안하네요. 때마침 이 다음부터 이야기할 부분을 생각하면 잠깐이나마 이상태로 매각을 해버릴까하는 생각까지도 들 정도였습니다.

혼웹한정하니까 고우람과 같이 출하된 메탈 빌드 더블오 라이저말인데요. 어렵게 고민하다가 이번달에 나오는 메탈 빌드 에꾸시아때문에 결국에는 제때 예약을 안하고 포기를 했는데, 문제는 막상 나오니까 물욕이 다시 생겼다는거죠. 국내에서도 30만원중후반대의 가격에 형성되고 시간이 지나면 프리미엄이 붙는건 불보듯 뻔한데, 제때 예약했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했을텐데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요 근래에 엔화가 낮아서 [일본 옥션]을 노려본다면 국내가격보다 조금 더 쌀지는 모르겠지만, 그때까지 엔화나 일본 내의 시세가 지금처럼 안정된다는 보장은 없죠. 아무리 제가 에꾸시아를 더블오 라이저보다 좋아한다해도, 혼웹한정인 더블오 라이저를 먼저 구입했어야하는데 말입니다.
이어서 반다이에서 굿스마일 컴퍼니쪽으로 넘어가보자면, 매년 꾸준하게 구입하고 있는 피그마 레이싱 미쿠는 올해에도 어김없이 발매하는데, 정작 발매가 내년이라는게 이름과는 맞지 않다해도 역시나 구입했죠. 다른 점이라면 [굿스마일 온라인 샵]에서 구입하는것처럼 제가 직접 구입했다는 점인데, 이쪽은 EMS비가 1500엔인게 눈에 띄었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굿스마일 컴퍼니가 배송관련해서 말이 많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고 저 역시 겪어봤는데, 이쪽도 그런 영향을 받을지 사뭇 걱정이 되네요.

아무튼 이번달은 요 근래 들어서 지름에 대한 번뇌가 심하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생각해보니까 [아미아미]에서 피그마 미카사 아커만이 벌써 품절이 떠서 예약도 실패했고, 이번달에 결제 확정 제품으로 로봇혼 벨리알과 S.I.C 가면라이더 오즈 샤우타 콤보도 있고 다음주말에 나올 문제의메탈 빌드 에꾸시아를 예정대로 더블오 라이저보다 먼저 살까말까 고민인데요. 조만간 닥칠 추석연휴와 이어서 집안 경조사가 10월초까지 있어서 그 어느때보다 빡빡한 상황에서, 번뇌들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조율하는 자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덧글

  • 나이브스 2013/09/07 21:04 #

    전 킹폼 구하고 말려고...

    하지만 나중에 갸렌 이하 다른 애들이 나온다면 그것도 문제...
  • 알트아이젠 2013/09/07 21:26 #

    일단 S.H 피규어아츠 가면라이더 가렌 + 레드 롬버스가 2014년 1월에 나온다는 이야기가 있더군요.
  • Fright 2013/09/07 21:24 #

    더블오라이저는 정말 예뻐보이긴 하더라구요, 가격만 아니었어도ㅠㅠ
  • 알트아이젠 2013/09/07 21:26 #

    어제 34만원짜리 매물을 포기한게 아쉬웠습니다. 그러니까 메탈 빌드 에꾸시아만 아니었어도...ㅠㅜ
  • 니킬 2013/09/07 22:03 #

    블레이드 이온몰 부록으로 나온걸 보니, 그냥 PET 판에다 인쇄만 한 것(+받침대와 설명서)뿐이어서 그냥 정 필요하면 직접 투명시트지에 인쇄를 하고 투명 플라판에 붙이는게 더 빠르겠다 싶어지더군요.;;;
  • 알트아이젠 2013/09/07 22:36 #

    프리미엄이 너무 붙어서 대행구매 부탁드릴 엄두가 안나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