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도쿄 원더 페스티벌 여행 3일차: 원더 페스티벌(개인 부스들 - 3) [12] 모형 이야기

계속 개인 부스들 사이를 지나면서 정신없이 보고 있습니다.
오오 제가 좋아하는 나이토 야스히로님이 캐릭터 원안으로 참가한 [건그레이브]의 애니메이션 Ver 캐릭터들이 눈에 띈 게, 여러모로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이쪽은 나이토 야스히로님의 대표작인 [트라이건 맥시멈]에서 등장했던 리비오 더 더블팽!!
어디에서 나오는 캐릭터인지는 몰라도, 훈훈한 느낌이 듭니다.
피규어를 파는게 아니라 도끼를 판매하는군요. 제가 갔을 때는 완매입니다만.
옛날풍으로 만든 건지, 아니면 정말 옛날 장난감인지 궁금하네요.
기업 부스에서도 살짝 봤던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방법]의 카토 메구미입니다.
예전만큼은 아니라고 하지만, 그래도 개인 부스에서 여전히 존재감이 있는 세이버군요.
그리고 전날에 체크한 심영 부스...아니, Lilim 부스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예상과는 다르게 심영 피규어 그런 거 없고, 너무나도 얌전한(?) 피규어들만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까 이번에 참가한 분이 "개인 부스 이미지를 심영으로 별 생각없이 냈는데, 정말 저게 채택될 줄 몰랐다."라고 하더군요. 그래도 피규어는 깔끔하게 잘 나와서 그런지, 품절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베가본드]의 미야모토 무사시인가...아무튼 느낌있네요.
[자이언트 로보 THE ANIMATION]에서 등장하는 'BF' 단 주요 멤버들과, 츄조 장관을 비롯해서 정의의 자이언트 로보가 무게감있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쪽은 SD 슈퍼/ 리얼 로봇 및 특촬물에서 등장한 캐릭터들이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월희]에서 등장하는 시엘을 피그마 기반으로 개조해서 만든 녀석인 것 같은데, 퀄리티가 바로 피그마로 정식 발매해도 손색이 없을만큼 잘 만들었습니다. 솔직히 이건 마음에 동했는데, 역시나 제가 봤을때는 완매!!
[루팡 3세 칼리오스트로의 성]의 루팡 3세와 클라리스 드 칼리오스트로도 찰칵!!
이쪽은 피그마에 대응되는 스탠드를 따로 만들어서 판매하는 부스 같네요.
아, 이거 어디서 나오는 녀석이었는데...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오보로 무라마사]에서 등장하는 뇌신 액션 피규어가, 참으로 박력 넘치게 나왔습니다. 컬러 레진이지만 가동할 수 있는 액션 피규어인데, 역시나 컬러라해도 레진은 저에게 무리네요.
이제 체력의 한계에 도달했고 얼추 다 봤다고 생각했기에 슬슬 나갈려고하는 찰라, 한 번 뒤를 돌아봤습니다. 정말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은데, 이런 건물에 두 개 더 있다는걸 생각하면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죠.
밖에 나가니까 넨도로이드 10주년이라서 별도의 부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행사장 내에서도 같은 부스를 얼핏 본 것 같은데, 아무튼 지금까지 나온 넨도로이드들을 전부 모아서 '10 th'라는 글자를 만든게 장관이네요.
그리고 그 옆에 굿스마일 컴퍼니의 마스코트인 구마코도 얌전히 서 있습니다.
여기부터는 일본을 비롯하여 세계각지의 넨도로이드 유저들이 투고한 사진들 중, 몇몇을 뽑아서 전시를 했더군요. 여러모로 센스와 넨도로이드 조합이 돋보입니다.
어두운 새벽에서 와서 지금에야 [마쿠하리 멧세] 정문을 보네요. 문을 닫는 시간대라서 그런지 저 말고도 수많은 사람들이 행사장 밖을 빠져나오고 있습니다.
아무튼 첫 [원더 페스티벌]은 기대이상으로 재미있었네요. 다음에도 오고 싶은데, 그때는 겨울이 아닌 여름쯤?
아무튼 기력을 소진할대로 소진해서 살짝 아키하바라에 들러볼까하는 생각은 얌전히 접어두고, 숙소가 있는 우에노로 돌아가기로했죠. 어쨌든 이걸로 3일차 여정을 마쳤습니다.

덧글

  • 이굴루운영팀 2016/03/06 07:07 #

    앗 여신전생의 히호군이다.
  • 나이브스 2016/03/06 10:33 #

    기력 방출...
  • 알트아이젠 2016/03/12 00:07 #

    말이 필요없었죠.
  • 魔神皇帝 2016/03/06 19:11 #

    중간에 난간을 파는게 아니라 도끼(斧)를 파는거네.
    언젠간 가봐야 할터인데...
  • 알트아이젠 2016/03/12 00:07 #

    넵, 수정했습니다. 시간이 맞는다면 같이 가보고 싶어요.
  • 2016/03/06 20:05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니킬 2016/03/06 22:36 #

    12분의 1 스케일의 도끼라니... 그 스케일의 다양한 소품들을 개인 딜러들이 각자 제작해 판매한다는 이야기는 보았지만, 저런 연장(?)까지 있는걸 보니 참 다양하구나 싶어집니다.;;
  • 고드재현스 2016/03/07 02:38 #

    들고 있는 캐릭터가 시마무인걸로 보아 P를 겸업하는 아이카츠요정일 확률이 미립자 단위로 읍읍
  • 제6천마왕 2016/03/07 22:11 #

    우즈키엘이 들고 있는 도끼가 참 탐나네요. 역시 도끼를 팔고 있는듯 합니다. 피그마쪽에서도 슬슬 월희쪽 캐릭들도 나와주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시키가 나오면 제2의 우디가 되겠죠(.......)

    중간에 배가본드 캐릭터는 무사시가 아니고 이토 잇토사이인데 작중 최강의 실력자로 나온다고 하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