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간 [제13회 "레트로" 게임 장터]에서 엄청난 행운을 얻었습니다. [21] 게임 이야기

예전부터 정보는 봤는데 매번 장터가 열릴때마다 여러가지 사정이 겹쳐서 가지 못했는데, 이번에도 하마터면 가지 못할뻔했습니다. 다행히도 이번만큼은 까먹지 않고 아침에 이곳 정보를 재확인하고 오후에 갈 수 있었죠.
장터 이름답게 레트로 게임관련 제품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이중에서 벌써 레트로 게임이 붙기에는 아직 현역이라고 말할 수 있는 제품을 비롯해서, 정말로 레트로 게임이라는 도장을 찍어도 할 말이 없는 고전 게임들도 많은 분들이 장터에서 판매하고 있더군요.
소프트웨어뿐만 아니라 하드웨어들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게임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예전 게임 잡지들도 판매하는 곳이 있더군요.
게임 및 관련 덕력이 낮다해도, 보는것만해도 심상치 않은 물건이라는걸 알 수 있는 자작품도 눈에 띕니다.
중앙 홀에서 시간에 따라 이벤트도 진행중인데, 먼저 [슈퍼 팡] 아케이드 모드로 게임 대결을 하길래 사진으로 찰칵!! 중간에 프로게이머 인생은 잠입님이 잠입(?)해서 게임 대결에서 승리하고 상품을 타는 모습을 지켜보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이어서 게임 퀴즈 이벤트도 열렸는데, 확실히 덕력이 많이 부족하다는걸 뼈저리게 깨닫게 되더군요. 그래도 이런 이벤트를 즐기는것도 여러모로 쏠쏠했습니다.
보크스 SRX가 떡하니 강림!!
아무래도 이런 장터에는 프라모델이나 피규어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런 장터 이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경매 이벤트 역시, 다양한 게임관련 제품들이 가운데 두고 뜨거운 입찰이 벌어지더군요. 그동안 오랫동안 진행해서 그런지 경매 진행도 깔끔하고 입찰 경쟁하는 치열한 모습 역시, 구경만하는데도 절로 흥이 날 정도입니다.
생각보다 이른 닌텐도 스위치 강림

무엇보다도 처음 왔는데 올해 운을 반 썼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이벤트에 당첨되어 닌텐도 스위치 50% 할인권을 받아서 닌텐도 스위치를 구입했습니다. 너무 좋아서 패키지 구입했을때 상태 체크 안했다가 집에 와서 패키지 뒷면이 좀 데미지 입은게(...) 좀 찝찝했지만, 그래도 간만에 당첨운이 터졌다고 할 수 있겠네요. 좀 있으면 생일인데 제대로 셀프 생일선물을 잡았다는건 덤입니다.

아무튼 이번에는 잊지 않고 구경간 보람이 있네요. 여러가지 게임 관련 상품과 사람들이 가득한 곳에서 보는것마다 즐거웠고, 무엇보다 이번처럼 어마어마한 행운을 얻었기 때문에 더욱 잊지못할 것 같습니다. 1년에 두번정도 연다고 하는데, 다음에도 잊지말고 가야겠네요. 그때도 이번처럼 큰 행운을 노리겠습니다.

덧글

  • 나이브스 2018/01/21 22:59 #

    굿 잡
  • 알트아이젠 2018/01/25 23:54 #

    가길 잘했습니다.
  • 2018/01/22 01:5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1/25 23:55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TokaNG 2018/01/26 10:06 #

    오오~ SRX...
    오~ 닌텐도 스위치.. 저거 와이프도 사고 싶어 하던데, 정가는 좀 비싸겠죠?
  • 알트아이젠 2018/01/27 00:03 #

    네, 일단 [토이저러스] 기준으로 36만원이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