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2일차: Fate/Grand Order 피규어 갤러리 [12] 모형 이야기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서울에서 아키하바라까지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마리카를 타보자!!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1:1 유니콘 건담(1)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1:1 유니콘 건담(2)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번외편: 하늘에서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건담베이스 도쿄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하핫, 건담판이네.

여행 갔다온 지 두달이나 지났는데, 아직 여행 포스트는 절반도 하지 못했군요.
숙소에서 바라본 아키하바라의 모습입니다. 아무튼 기운차리고 2일차 일정을 소화해야겠죠?
숙소 바로 앞에 있는 편의점에서 제가 오늘 갈 곳이 어디인지를 다시 한 번 상기시켜줍니다. 때마침 숙소에서 조식 서비스나 사먹을 수 있는 곳이 없어서, 이곳에서 아침을 해결했죠.
그래서 간 곳은 [Fate/Grand Order 피규어 갤러리]입니다. 생각해보니까 저는 이 게임을 해보지도 못해서 여기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제대로 모르는데도 불구하고, 여행기간에 진행중인 피규어 전시회라서 갔네요. 입장료는 무료고 사진 촬영도 별다른 제약이 없었습니다.
마토 사쿠라 같은데...다시 한 번 이야기하지만, 전 이 게임을 해보지 못해서 누가 누군지 잘 몰라요.
이 녀석은 하얀 세이버(?)인 네로 클라우디우스(세이버 브라이드) 같습니다.
토오사카 린이었나...
세이버에게 세이버 얼터가 있듯이, 룰러(잔다르크)의 흑화판인 잔다르크 얼터인가 봅니다.
피그마인 줄 알았는데, 센티넬에서 발매예정인 액션 피규어라고 하네요.
제가 모르는 게임 내 등장 캐릭터인가 보군요.
넨도로이드는 아니지만 SD풍의 잔다르크 얼터도 있습니다.
>
이중에서 넨도로이드 구다코는 저도 가지고 있죠.
대부분 이름은 모르지만 어째 짤방(...)등을 통해서 익숙한 얘들이 좀 보입니다.
세이버 성전환인가 싶은 아서 펜드래건도 넨도로이드로 나올 준비를 하고 있더군요.
올 누드지만 전혀 야해보이지않은 열쇠고리
원본은 무서울 것 같지만, SD로 보니까 귀여워 보이네요.
피그마 랜서와 룰러 채색 샘플이 있는데, 이중에서 룰러는 구입할 것 같습니다.
요염한 포즈가 인상적이네요. 랜서 계열인가?
이쪽은 세이버 릴리같습니다. 피그마를 꽤 구입했죠.
전시장 크기는 작은 편이지만 여러종류의 [Fate/Grand Order] 관련 목업 & 채색 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비록 게임을 하지 못해서 잘 모른다해도 눈이 즐거웠다는 사실은 분명합니다.
...넌 버전이 도대체 몇개냐?
전시장 뒤에는 게임에서 나온 등장인물들의 일러스트들이 전시된게 장관입니다.
당연히 이런 전시회의 출구에는 관련 상품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2000엔 이상 구입하면 종이 재질의 룰러나 잔다르크 얼터가 쓰는 관을 주네요. 근데 전 필요없...
왜냐하면 이곳에서 판매하는 일반 상품들은 할인률 그런 거 없는 정가라서요. 그나마 이곳에서만 판매하는 만화로 알아보는! FGO 마피아 카지타 정도는 가격도 저렴해서 구입할만한데, 또 이게 1인당 1개 구매 제한이 걸려있습니다. 사재기할 레벨은 아니고 2개까지는 풀어줄 수 있을텐데, 아무튼 이해하기가 살짝 어렵네요.
밖에 나오니까 [데스티니 차일드] 광고가 눈에 띕니다. 마케팅비를 많이 투자했는지 여행내내 아키하바라를 돌때마다 이 게임 광고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을 정도였죠.

아무튼 게임을 하거나 게임 설정을 좀 알았으면 더 재미있게 봤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퀄리티좋은 매력적인 미소녀 피규어들을 많이 볼 수 있어서 괜찮은 전시였다고 봅니다. 전시공간도 아담한 편이라서 관람하는데 시간부담도 없었고요. 그럼 다음 일정을 위해서 바로 역으로 이동...이 아니라, 배를 좀 채우고 아키하바라를 좀 더 돌아다녔는데, 그 과정은 다음 포스트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핑백

덧글

  • 니킬 2018/02/04 19:12 #

    마피아 카지타 피규어는 결국 나중에 1인당 3개씩으로 늘린걸 보면 왜 1개씩 제한을 걸어놓았나 싶더군요.;;;
    구다코도 마슈처럼 피그마로 나왔으면 좋겠는데... 저 만화 버전의 얼굴은 넨도 같은 SD가 아니면 재현 못 할거 같은지라 애매한 느낌입니다.
  • 알트아이젠 2018/02/05 22:50 #

    정말 인당 2개면 하나 챙겨드리는건데 말입니다. 확실히 피그마로는 그 SD풍의 개그 얼굴 재현이 여러모로 곤란할 것 같네요.
  • 란티스 2018/02/05 21:05 #

    아서라고 하면 그건 프로토 타입의 세이버일겁니다 일명 세이버 아르토리아를 있게한 장본인이지만..
    요염한 여성 랜서는 쿠훌린의 스승인 스카자하입니다.(보라색 쫄쫄이)

    모르는 게임 내 등장 캐릭터는 레오나르도 다빈치이고
    우리나라에서는 요시츠네로 유명한 우시키와마루인거 같네요

    아무튼 참 눈요기 잘하고 오셨네요
  • 알트아이젠 2018/02/05 22:50 #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더군요. 더 알고 갔으면 더 재미있게 봤을텐데하는 아쉬움이 들 정도였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