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3일차: 아키하바라에서 [02] 비일상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서울에서 아키하바라까지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마리카를 타보자!!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1:1 유니콘 건담(1)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1:1 유니콘 건담(2)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번외편: 하늘에서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건담베이스 도쿄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1일차: 하핫, 건담판이네.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2일차: Fate/Grand Order 피규어 갤러리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2일차: よむ일러스트전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2일차: 아미아미 오프매장에 가다.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번외편(2): 아키하바라 이곳저곳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2일차: 신카이 마코토전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2일차: 당신만의 후치코전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3일차: 타마시 네이션 2017(1)
2017년 도쿄 타마시 네이션 여행 3일차: 타마시 네이션 2017(2)

여행 마지막 날에는 말 그대로 아키하바라에만 있었습니다. 그래서 공항으로 떠나기 전에 이런저런 사진들 중 그럴듯한 녀석들을 뽑아서 이번 포스트를 통해서 올렸죠.
숙소에서 체크아웃하고 짐을 맡긴 다음에 격전의 장소(?)로 향할때 찍은 사진입니다. 숙소의 위치가 위치다 보니까 이곳을 매번 지나게 되더군요.
아무래도 아침이다보니, 제 아무리 아키하바라라도 한산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직도 현역인 [신세기 에반게리온]과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네요.
[만다라케 컴플렉스점]에 이런 미치광이같은 간판도 있습니다.
어째 [강철의 연금술사] 관련 홍보 및 굿즈 판매가 눈에 띄네요.
그 이유는 제가 갔을때 실사판 [강철의 연금술사] 개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맥스 상영까지 한다니, 여러모로 패기가 장난이 아니군요.
어째 양꼬치와 칭따오 잘 먹을 것 같은(...) 에드워드 엘릭입니다. 조금이라도 히어링이 된다면 극장에서 봤을지 모르겠지만, 다행히도 일정이 촉박해서 사진만 찍기로 했죠.
때마침 일요일이라서 보행자천국을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차량을 막고 사람들이 오가는 정도고 이건 우리나라에서도 차없는 거리등을 통해서 색다른 경험은 아니지만, 그래도 아키하바라라는 장소를 생각하니 마치 성지순례(!)를 하는 느낌을 받기 충분하더군요.
이제 막 겨울에 접어들때라는 것도 있지만, 어째 일본은 해가 빨리 지는 것 같습니다. 아쉽지만 이제 돌아갈 시간이죠. 다시 숙소로 가서 맡긴 짐을 찾기로 했습니다.
과연 아키하바라라서 그런지 공익 홍보에도 미소녀 캐릭터를 배치했군요.
상당히 화려한 이타샤입니다.
이쪽은 슷 - 고이한 이타샤군요.
보니까 아키하바라 프리마켓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공항으로 갈 시간이지만 그래도 잠깐이나마 둘러볼 시간이 없는건 아니라서, 겉핧기식이라해도 살짝 보도록 하죠.
아무래도 각잡고 본 게 아니라 급하게 보는거라서 그런지 - 아니면 이번만 규모가 작은건지는 몰라도, 아키하바라라는 이름에 걸맞기않게 규모가 생각보다 크지 않았고 물건들의 종류도 다양하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제법 돌아다닌 국내의 여러장터들 그렇게까지 큰 차이가 나지 않더군요. 나중에 다시 갈 기회가 있다면 혹시 제대로 못보고 판단한걸 수 있으니 조금은 시간을 투자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때는 이때처럼 초라하지 않을거라고 믿고 싶습니다.

자, 이제 공항으로 가기만 하면 끝이네요. 다음에 다시 오길 기다리며 [하네다 공항]을 가겠습니다.

핑백

덧글

  • 우뢰매 2018/04/30 18:10 #

    세번째 사진은 빠찡코인지....제가 전에 아침에 가보니까, 사람들이 엄청 줄서있더군요;;

    대략....아키하바라 역 들어가기전의 오른쪽으로 나가는 도로쪽으로 해서
    저 가게의 옆 골목으로까지 이어지던;;;
  • 알트아이젠 2018/05/02 21:13 #

    네, 때마침 저도 빠칭코 가게의 엄청난 줄을 봤습니다. 매월 초에 신제품 입고 및 확률 업이 있어서, 그때 유난히 사람이 많이 몰린다고 하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