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추석 연휴에 교토와 오사카 갑니다. [02] 비일상

10년 이상 쓴 가방을 대신할 새 가방과 같이

재작년 2016년에는 설날 연휴에 도쿄에 갔다왔는데, 이번에는 추석 연휴에 교토와 오사카를 가네요. 오사카는 예전에 간 적이 있지만 그때는 혼자가 아니었는데 이번에는 혼자고, 여기에 교토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덕분에 기대감도 있지만 대충 세운 계획 때문에마치 처음 여행 갈때의 두려움이 간만에 공존하네요. 도쿄같으면 아무 곳이라도 외출하는 것처럼 설렁설렁 다닐 수 있을 것만 같은데, 교토와 오사카는 아직까지 그런 여유있는 생각이 제 가슴속에 자리잡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여행예산 확보에서 다소 차질이 있어서, 당초 목표했던 것보다 돈을 많이 못들고 가는것도 살짝 거리네요.

그래도 내일 하루 연차와 추석 연휴를 더해서 간만에 길게 가는 여행이니까, 재미있게 놀지 않으면 안될 것 같습니다. 대충 세웠다해도 이미 구글맵에는 갈 곳이 빼곡하게 등록된것을 비롯해서, 각종 시설 이용로나 할인 수단 및 이동 경로등도 알아두고 도움이 되는 패스등도 구입을 했죠. 물론, 여행이라는게 계획대로 되는 법은 없지만, 그런 부분도 때로는 초조해하면서도 즐길 줄 아는 마음으로 여행기간내내 돌아다녀야겠습니다.

슬슬 공항 근처의 게스트 하우스로 이동할 시간이 왔네요. 그렇잖아도 전날에 한밤중에 잠에서 깨서 아침까지 잠들지 못해서 피곤한데, 얼른 게스트 하우스에서 누워서 남은 여행 준비를 해야겠습니다. 잘 다녀올게요!!

덧글

  • 魔神皇帝 2018/09/20 22:22 #

    일본이야 조금만 준비하면 갈 수 있는 곳이니까 조바심 내지 말고 즐겁게 보고 와.
  • nakbii 2018/09/22 20:19 #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즐거운 추석 명절 되시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