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근처의 맛있는 카레집인 [라이프 카레앤커피] [03] 먹거리

오늘 볼 일 있어서 [킨텍스]에 는데, 대화역 인근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검색 좀 해보니까 대화역에서 킨덱스 가는 길 사이에 괜찮은 카레집 겸 카페가 있다고 해서, 이곳 [라이프 카레앤커피]에 발을 들였죠.
물병은 요 근래에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빈티지 풍입니다.
추천 메뉴가 몇 개 있었는데 '한정 메뉴'라는 글자가 눈에 띄어서 '버터 치킨 카레를 주문했죠. 그밖에 세트 메뉴를 비롯해서 디저트 및 커피와 같은 음료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그나저나 뿔은 없지만 건담...?
식사뿐만 아니라 가볍게 차 한잔 하는것도 괜찮을 정도로, 매장 분위기가 좋네요. 매장 규모 대비 좌석도 적당하게 있는 편이고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인지, 제가 자리를 잡기가 무섭게 남은 자리도 다른 분들이 채우고 있었습니다. 그때문인지 먹고 난 자리 뒷정리가 살짝 느렸다는게 눈에 띌 정도였네요.
드디어 버터 치킨 카레 강림! 버터 카레 속에는 치킨과 밥이 있고, 겉에는 반숙 계란 후라이와 연근 튀김과 아스파라거스가 하나씩 자리를 잡고 있네요. 그밖에 무 피클과 디저트인 요거트가 보입니다.
이름답게 부드럽고 깊은 풍미의 카레는 뒷맛이 예상핶던대로 살짝 맵긴 했어도, 풍미덕분인지 맛만 좋았지 별다른 불만을 느낄 수 없었네요. 두말할 것 없이 맛있는 카레라는 겁니다.
요거트에는 약간의 견과류와 블루베리에 한 조각의 바나나가 들어있더군요.
잘 먹었습니다.

생각해보니 이곳은 카레와 밥이 리필되는데, 제가 주문한 메뉴는 한정 메뉴라서 카레 리필이 어렵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맛있는 카레였고 다음 일정이 뭔가를 먹는 쪽이라서, 여기서 끊는게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튼 킨텍스 근처에 좋은 카레집을 알아서 기분이 좋네요. 다음에 갈 기회가 있으면, 다른 분들이 이야기한 추천 메뉴를 한 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덧글

  • 나이브스 2018/12/02 23:29 #

    카레가 땡기는 날이군요.
  • 날림 2018/12/03 00:11 #

    저도 다음 주 토요일에 포스팅 하겠지만 맛있는 가게를 찾는다는 건 즐거운 일이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