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도쿄 덕질 여행 1일차: 서울에서 아키하바라까지 [02] 비일상

재작년과 작년에 이어서 [김포국제공항]을 이용하지만, 게스트 하우스는 다른 곳을 선택했습니다.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거리 차이는 별로없는데 이쪽이 좀 더 저렴해서인데요. 깔끔하다는 느낌은 덜했지만 와이파이와 에어컨이 팡팡 잘 나오기에 큰 불만은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제 주거래 은행인 신한은행 앱에서 환전신청을 한 다음에 국내선에 있는 ATM기에서 돈을 찾았는데, 뒤늦게 국제선에 있는 신한은행 창구에서도 환전을 할 수 있다는걸 알고 편하게 공항에 도착해서 환전을 했네요. 왜 그동안 국내선에서 내려서 돈찾고 국제선까지 먼 거리를 걸어서 온 바보같은 짓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이번에 타고 가는 비행기는 '전일본공수'로 한정 건프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가 ANA를 이용할때는 기내 면세품으로 건프라를 팔지 않더군요.
캐리어도 수하물로 부치고 티켓도 획득했으니 미리 신청한 와이파이 도시락도 수령합니다.
요즘 말이 많은 아프리카 돼지 열병이네요. 이때문에 검역이 상당히 강화되었고 몇몇 식품들의 국내 반입 금지되어, 라면이나 카레은 물론이거니와 심지어 작년에 못사와서 아쉬웠던 명란 스프래드도 안사왔습니다.
면세점 인도장 가서 물건도 찾고 비행기 타기 전까지 면세점 좀 둘러보는데,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눈에 띄네요. 그나저나 김포국제공항 면세점은 몇번 와서 그런지 그렇지 금방 둘러보네요. 이거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이 그리워지는데, 그렇다고 면세점부터 한아름 살 수 있는건 아닙니다.
이번에 탈 비행기네요.
제법 괜찮은 창가 자리라서 만족합니다.
한글 미지원이 조금 거슬리지만, 이용하는덴 큰 불편함은 없네요.
꽤나 볼만했던 가부키풍 안전 비디오입니다.
떴다, 떴다. 야, 신난다!
헌데 작년에 탔던 제주항공 비행기가 너무 흔들려서 여행자 보험 가입한걸 생각까지 할 정도(...)였는데, 그 정도까진 아니라해도 몇 번 기체가 흔들릴때마다 겁을 냈습니다. 그래도 여기까지 올라왔으면 편안하게 바깥 풍경을 감상하게 되더군요. 고소공포증이 있다해도 비행기에서 하얀 구름과 파란 하늘 보는건 좋습니다.
잊지않고 챙겨보는 '후지산'을 보니 도쿄도 얼마 안남았네요.
도착!! 그나저나 버스를 타고 가네요.
버스에서 [하네다 국제공항] 보는 풍경도 나쁘지 않습니다.
일본에 오자마자 내년 개최하는 도쿄 올림픽 홍보가 눈에 들어오네요.
도쿄 모노레일 타고 숙소로 가야하는데, 사진찍기 좋은 명당에 가기도 전에 모노레일이 왔기에 패스!!
아키하바라여, 내가 돌아왔다!!
숙소는 재작년에 지냈던 그곳입니다. 조식 없다는걸 제외하면 괜찮은 곳인데, 아마도 아키하바라에서 숙소를 잡는다면 이곳으로 고정될 것 같네요.
이것이 아키하바라 내 소방소 클래스!!
지난달 말에 개봉한 [프로메어] 포스터도 있는데, 확실히 소방서와 잘 어울린다고 보네요. 그나저나 프로메어도 볼까말까하다가 일본어도 제대로 모르고 시간이 애매해서 패스했는데, 국내에서도 영화제 등을 통해서 볼 수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감도 있습니다.
어째 [디엔비엔푸] 작가님이 그린게 아닌가하는 느낌이 드네요.
잠깐 고토부키야 샵에 가서 록맨 X 프라모델 샘플이라도 있나 싶었는데, 아쉽게도 샘플 전시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거이거 조금 실망인데 말이죠.
대신에 플레이아츠 카이 클라우드 피규어를 찰칵!! 최근에 [파이날 판타지 7 리메이크] 영상 공개로 인기가 상당하더군요. 사진 이외에도 제법 많은 파이날 판타지 관련 액션 피규어들이 있더군요.

아무튼 2019년 도쿄 덕질 여행 시작입니다.

핑백

덧글

  • 제6천마왕 2019/06/18 23:51 #

    그러고보니 얼마 전에 브링아츠 세피로스가 공개됐었는데 역시 파판7 리메이크때문이었네요.

    하아..... 말로만 가고 싶다, 갈까했는데 시간이 더 지나기 전에 한번이라도 갈 수 있게 준비해봐야겠네요.
  • 듀얼콜렉터 2019/06/19 04:11 #

    아키하바라는 전세계 덕후들의 마음의 고향입니다 ㅋㅋ
  • FAZZ 2019/06/19 13:45 #

    아 일본 도쿄 여행 가셨군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그러고 보니 아키하바라 가본지도 꽤 되었네요
  • 나이브스 2019/06/19 23:16 #

    가고 싶다. 일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1 이글루스 TOP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