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동함박 홍대점에서 함박 스테이크를 먹었습니다. [03] 먹거리

예전에 [필동함박 충무로점]에서 '투움바 함박'을 맛있게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깜빡하고 블로그에 올릴만한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요. 얼마전에 홍대거리를 지나다가 저녁시간이 되었을 때, 그때의 기억도 있고해서 근처의 [필동함박 홍대점]에 갔습니다.
자리에 앉았는데, 앞에 있는 물병은 별도의 뚜껑을 열 필요없는 구조라서 조금 신기했네요.
전반적으로 함박 스테이크 중심으로 딱 필요한 메인 및 사이드 메뉴와 음료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격은 함박 스테이크라는 메뉴 특성과 홍대거리라는 지역 특성을 고려하면, 괜찮은 가격대라고 보네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복고풍을 베이스로 부분 현대적인 감각으로 꾸몄다고 봅니다. 그나저나 보통 필동함박으로 알려져 있는데, 코너 스테이크라는 이름도 같이 사용하는 것 같네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인지도가 급속도로 올랐기에 홍대에 분점까지 냈다는데,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전에도 이미 근처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오늘 저는 '클래식 함박'을 주문했네요. 추가 토핑은 없습니다.
참고로 이건 필동함박 충무로점에서 먹은 투움바 함박으로, 나중에 필동함박 충무로점을 포스트할 때 소개하려고 하네요. 언제 봐도 당장이라도 먹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밥이 어디있나 싶었는데 함박 밑에 깔려있더군요.
함박의 두께를 비롯해서 육즙이나 식감 모두 함박의 모범생다운 퀄리티입니다.
함박 위에 올라간 반숙 계란후라이의 노른자를 깨서 섞어먹는 맛도 괜찮더군요.
잘 먹었습니다.
맛있는 거 먹고 나가려고 하는데 밀크 카라멜을 후식으로 받았네요. 좋은 센스입니다.
다른 메뉴라서 충무로점과 홍대점을 비교하는 것은 어렵지만, 그래도 충무로점의 매력을 잘 이어받은 필동함박 홍대점이라고 생각하네요. 홍대거리에서 함박이 생각나면 자동으로 발걸음이 이곳을 향할 것 같습니다.

덧글

  • rumic71 2021/03/31 23:10 #

    메뉴에 수프가 없는 게 아쉽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2011 이글루스 TOP 100